조합소개

안녕하십니까.
대한건축사협회 광주광역시건축사회 회장 강현구입니다.

저희 광주전남건축사 협동조합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본 조합은 변화를 주도하는 건축사들이 주 구성원으로, 건축사업무수행과 연계된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웹을 사용해 시간을 아껴서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집중적으로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다면 이는 설레이는 변화와 혁신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까지의 건축경제 환경과는 다른 아주 특별한 패러다임인 건축사 협동조합은 활발한 활동을 통해 눈부신 성취와 나눔을 제공할 것입니다.
수익창출과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며 진정한 인간적 모험을 경험하게 하는 협동조합이라는 시스템은 결집하고자 하는 자원의 중심이 “인간”이라고 규정합니다.

저변에 내재한 인문학적 예술적 감성과 더하여 진취적인 속도감을 겸비한 저희 플랫폼은 양질의 공동체를 조직하고 협력함으로서 융합이라는 화두를 표명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따뜻하고 빛나는 건축산업의 경영 모델로 영향력과 성과를 발휘 할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만들어 행동하기 위해 영리하고 촘촘한 방침으로 그룹을 설계·구성하고 상호 협력함으로서 성과를 내는 구조입니다.
이를 통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삶을 향상시키며 나아가 대한민국 건축·도시문화의 발전에도 지대한 영향을 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안전”이라는 사회적 이슈와 국민적 관심을 매우 엄격하게 다룰 수 밖에 없는 우리 건축계가 이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데 진일보한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저희 조합은 건축사 회원과 자재업체와 협력업체관계자분들이 수평으로 연대하고 교류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는 노력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저희 조합과 함께 꿈꾸고 성장하며 단단하게 사업의 뿌리를 구축 하실 건축사님들과 업체 관계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사업과 가정에 특별한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건축사협회 광주광역시건축사회
회장 강 현 구